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충주 너무 귀여운 마카롱맛집 디저트앤 그리고 감성카페 이프온리

by 쭈니쭈니뱅뱅 2022. 2. 23.
728x90
반응형

 

 

저는 우선 눈으로도 이뻐야지 맛도 좋더라구요 :-)

 

친정에 놀러왔다가 쭈니가 마카롱에 아주 환장을해서

주변을 찾아보다가 디저트앤을 찾아냈는데요

 

제가 사는 인천에도 이렇게 귀여운 마카롱은

먹어본적이 없어서 제가 더 기대가 되더라구욤..?

 

 

 

 

 

 

 

충주 디저트 맛집 디저트 앤

충북 충주시 원호암5길 56-2
매일 오전 11시~오후7시

 

 

온리 디저트만 판매하는 찐 디저트맛집

저는 모르고 마카롱을 고르고 커피도 주문했어효,,ㅎㅎ

 

음료는 안된다고 옆에 카페를 추천을 해주셔서

마카롱을 사고 이동했죠!

 

 

아기자기한 귀여운 가게 내부,

테이블은 딱 한개가 있다는 사실!

 

 

진짜 모양들이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사장님 센스 정말 최고에요!

 

 

 

아까 마카롱 가게 디저트 앤에서 추천해준

카페로 옮겨왔어요 :-)

 

수채아파트를 검색해서 오시면

더 편하게 방문이 가능할것같더라구요!!

 

 

 

완전 핑꾸핑꾸한게 분위기가 너무 이쁜데요?

밖에 분위기랑은 차원이 다른 내부!

 

 

함께 있는 식물들도 한몫하네욤

 

 

 

집에서 기다리는 사람이 없었다면

테이크아웃 안하고 먹고가고싶을정도로

너무 이쁘더라구요 :-)

 

 

테이크아웃 커피 세잔을 주문하고

아이랑 함께 디저트앤에서 주문한 마카롱도 구경하고

 

 

커피가 금방 나왔지만 커피사진을 찍지못했어요,,

초보자의 실수랄까..?ㅎㅎㅎㅎㅎ

 

충주에서 맛있고 귀여운 마카롱을 드시고싶으시다면

디저트앤을 추천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