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용현동 골뱅이소면 배달, 골뱅이와 찰떡궁합/ 골뱅이소면+우삼겹

by 쭈니쭈니뱅뱅 2022.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육퇴 후 항상 하는 고민,

잘까 아니면 야식이랑 술을 마실까!

 

항상 후자를 선택하는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술은 이미 소맥으로 정해졌고,

안주를 뭐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골뱅이가 떠올랐고 

배달의 민족에 검색을 해보니 나온

 골뱅이와 찰떡궁합 

 

 

 📍 골뱅이무침+우삼겹+소면      25,000원 

 


 

서비스로 꾀돌이가 왔어욤

꾀돌이 아시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학생 때 진짜 자주 먹었었는뎁,,

 

배달기사님도 아주 친절하시고

또 배달도 빨리 와서 기분이가 조크든요?

 

 

오늘의 안주 등장 :-)

후 진짜 벌써부터 현기증 나요

냄새 미쳤고 비주얼 미쳤고

면도 제 상태로 잘 도착했쬬 (꼬들꼬들)

 

이걸 진짜 술 없이 드실 분이 계신가요?

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 냄새가 너무 좋아서

몰래 양념을 콕 찍어서 맛봤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ㅠㅠㅠㅎㅎㅎㅎㅎㅎㅎ

 

골뱅이와 찰떡궁합 진짜 대존맛입니다앙-

 

 

진짜 골소랑 우삼겹 조합을 상상해보신분??

저도 전혀 상상도 못한 조합인데

이게 이렇게나 잘 맞네요?

생 와사비도 가져다가 두고

골소를 우삼겹에싸서 생와사비 올려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ㅎㅎㅎㅎ

진짜 기름기 좔좔 흐르는 우삽겹과 

새콤달콤한 골뱅이소면 :-) 애정해요

 

또 주문해서 먹고싶어지는 그런 가게

 

 

쉐킷-쉐킷 한 골뱅이소면

 

젓가락으로 노노!

무조건 일회용장갑으로

야~무지게 비벼야쥬

 

 

 

골뱅이도 아주 많이 그리고 큼직하게 들어있고,

야채들도 어찌나 싱싱한지 먹을때마다 아삭아삭-

 

그리고 저 골뱅이 소면에 진미채 들어간거 애정하거덩요?

사장님 센스있게 진미채까지,, 배우신분 💛💛

 

골뱅이와 찰떡궁합 넘모 마싯쬬 ><

 

후 진짜 이걸 어떻게 술이랑 안먹어?

무조건 술 준비물 입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혀 짠혀-

골뱅이소면과 소맥

골뱅이소면과 우삼겹

 

진/짜 우삼겹과 함께 드셔보세융

후회는 없답니다?????

 

인천에 용현동, 숭의동에 살고계신다면

골뱅이와 찰떡궁합 너무나 추천드립니다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