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인천 용현동 야간진료 연세소아과의원/토요일,일요일 소아과, 미추홀구

by 쭈니쭈니뱅뱅 2022. 6. 28.
728x90
반응형

평일도, 주말도 진료보는 소아과

응급실이 아닌데도 야간진료보는 소아과

인천 미추홀구 달빛어린이지정병원

연세소아과의원

*엄마라면 필수로 알고 있어야하는 달빛어린이병원

 

📞0507-1334-0044

🚗 노상유료주차 or 인근 공용주차장 이용

 


 

 

인천 미추홀구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

연세소아과의원 위치정보

 

인천 용현동 한양1차아파트 맞은편 상가에 위치

 

 

🕘 인천 야간진료 연세소아과 진료시간

 

평일 8시 30분 ~ 23시

토요일 8시 30분 ~ 18시

일요일 8시 30분 ~ 18시

명절당일 제외하고 연중무휴 인천소아과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전부 공감하는 이야기

아이들은 저녁,새벽 또는 주말에 많이

아프고 열이 오르잖아요..?

인정하시죠 다들?

 

그치만 이제는 걱정하지않으셔도되요!

 

인천에는 평일 야간진료도

토요일, 일요일 진료까지 하는

달빛어린이병원이 있다는 사실!

 

 평일에는 오후 23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18시까지 

 

 

인천에 살고계시고 엄마라면이제부터는 꼬옥 알고있어야지 속편한정보입니다 :-)

 

 

핸드폰 어플에 연세소아청소년과 검색해서

다운받으시고 가기 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면

더욱 더 빠르고 편하게 진료를 볼 수 있답니다 :-)

 

 


 

 

달빛어린이병원이란?

대학병원의 응급실과밀화를 줄이기 위한
2014년도부터 도입된 보건복지부 지정벼우언
늦은 밤까지 열려있는 소아과병원, 어린이병원

 

저도 모르고 있던 달빛어린이병원

분명 저처럼 몰랐던 분들도 많을거에요

일요일에 진료보는 병원 정말 간절하잖아요?

아이가 갑자기 평일 밤에 아프면 너무 무섭잖아요?

 

주변에 달빛어린이 병원 찾아보세요!

인천에는 미추홀구 용현동에 위치한다는 사실

 

 

달빛 어린이병원으로 지정 된 병원은

평일 야간시간, 휴일에 만 18세 이하 환자에 대해서

진료를 합니다.

 

평일 오후 6시 이후 ,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

진료를 본 18세 이하 환자에게는 

2000원 이상의 추가 진료비가 발생합니다*

 

 


 

 

인천에는 미추홀구 용현동에만 있다는 사실..!

또 야간진료가 가능한 소아과

주말 일요일에 가능한 소아과여도실력이 좋지않으면 다시는 가지않잖아요?

 

제가 장담해요 정.말 좋아요근처 부천에서도 평일 낮시간에 찾아오는환자도 계시더라고요?ㅎㅎㅎㅎ(대화를 하는 것을 들었숩니당..ㅎㅎ)

 

 

저는 꼬옥 장병식의사선생님한테 진료를 본답니당 :-)

 

콧물을 빼는 것은 아주 극도로 싫어하는 쭈니인데이것저것 선택지를 주시면서 쭈니가 결국 콧물 빼는 것을 직접 선택하게끔마법을 부려주셨던 의사선생님제가 그래서 아주 감탄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소아과 선생님이어도

그러거나 말거나 강제로 진행하는 분들이

계시거든요ㅠㅠㅠㅠㅠ 뿌엥

그래서 쭈니가 더더욱 콧물 빼는 것에 대해

공포심이 생겼답니당ㅠㅠ

 

 


 

 

인천 야간진료, 일요일진료 보는

연세소아과는 호흡기 전담 병원이라

방문한 아이들 대부분이 호흡기 진료였어요!

 

감기, 기관지염등 기침을 하거나 하면

저는 집에서 조금 걸리는 거리지만

그래도 꼭 인천 용현동 연세소아과의원을

찾아가게 되더라고요!

 

주말에 또는 평일 밤에 어쩔수없이 가는 병원이 아닌

정말 믿음이 가는 병원이라 꼭 찾아가는 그런 병원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연세소아과

*야간진료 *토요일일요일도 진료보는 소아과

실력있는 연세소아과의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