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인천 미추홀구청 애견동반카페 도브로/숭의동,숭의역,제물포역카페

by 쭈니쭈니뱅뱅 2022. 6. 22.
728x90
반응형

 

미추홀구청 근처 감성카페

 도브로 

📞 0507-1381-3423

반려동물동반가능🐶🐱

 


 

 

📍 숭의동 미추홀구청 카페 도브로 위치정보

 

 

🕘 숭의동 미추홀구청 카페 도브로 영업시간

 

 평일 8시 30분 ~ 21시 

 주말 11시 ~ 18시 

둘째주/넷째주 일요일 휴무

 

 

 

저 멀리서도 앗, 저 카페 한번 가보고싶다 생각했었고

미추홀구청 카페 검색하면 꼭 등장하는 도브로 카페

 

입구에서부터 아주 초록초록 산뜻한 느낌이 강해서 너무 좋았다-

여기가 바로 도브로의 포토존인걸까..

 

 

귀여운 입간판도 한 몫하는데요?ㅎㅎ

미추홀구청 도브로의 시그니처색이 녹색인가봐요

 

 

🔺 숭의동 미추홀구청 카페 도브로 메뉴판

 

저는 콜드브루라떼 4500원,

디저트 티라미슈 5000원을 포장했어요

 

번트치즈케이크가 너무나 맛보고싶었지만티라미슈도 너무 궁금했기때문에 티라미슈 주문!

 

번트치즈케이크는 나중에 또 와서매장에서 먹어보는걸로다가~~

 

 

숭의동 카페 도브로의 내부는하얀색과 초록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하얀색커텐과 테이블 덕분인지 아주 밝은 느낌이었어요!

 

 

아니 정말 카페 분위기가 너무나 좋았어요 만족,

너무나 만족스러우니까 사장님의 감각을 가지고싶었던..

 

오전중에 어두운날 방문해서 햇빛이 없지만해가 아주 잘 보일때는 햇빛이 아주 잘 들어와서너무너무 따뜻하다고하더라고요

 

크 진짜 혹시나 티라미슈가 망가질까봐

아주 조심조심 걸어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바로 열어보았지요

 

 

카페 도브로, 정말 별 것 아닌것같지만

컵이며 포장이며 진짜 모든면에서 감각적이라고 느껴지더라고요

 

 

커피랑 너무나 잘어울리는 티라미슈,,

내가 아주 애정하는 티라미슈

번트치즈케이크를 포기하고 사온 티라미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드브루라떼의 아주 진한 커피맛을 좋아하는 저에게

미추홀구청 카페, 도브로의 콜드브루라떼는 너무 딱 좋았어요

 

 

너무너무너무 부드럽고 쌉쌀한 맛의 티라미슈

아주 꾸덕꾸덕해서 더 맛있었어요 :-)

카페라떼, 콜드브루라떼 모두 커피맛이 진한 것을 좋아하는데

아주 진하고 맛있었던 콜드브루라떼,

 

(꼬옥 번트치즈케이크 먹어보겠따..)

 

 

미추홀구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도브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