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단양 마늘대창떡갈비 맛집 백향담, 돌솥밥정식/단양여행코스

by 쭈니쭈니뱅뱅 2022. 7. 7.
728x90
반응형

 

마늘대창떡갈비가 맛있는

백향담

📞 0507-1386-7545

🚗 주차장 있음

 


 

단양 백향담, 미리 알아보고 찾아간 식당이 아니고

단양 여행중에 급 배가 고파져서 돌아다니다가

그냥 들어간 식당인데 완전 맛집이었다

 

 진짜 최고로 맛있었다 

 

📍 단양 떡갈비 맛집 백향담 위치정보

 

🕘 단양 떡갈비 맛집 백향담 영업시간

 

 매주 화,수요일 정기휴무 

 평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20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21시 

 

라스트오더는 마감 한시간 전*

재료소진시 브레이크타임*

 

 

단양 떡갈비맛집 백향담

백향담은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단양하면 마늘이잖아요? 이건 알고 있었는데

단양에 또 유명한게 있더라고요

바로 떡갈비

 

유명한거 조합 마늘대창떡갈비라니

너무나 기대된다구요

 

 

 

가게 내부가 굉장히 넓고 진짜 깔끔했어요

이런 깔끔한 식당 정말 좋아요 :-)

먹기도 전부터 기분이 좋아진달까?

 

🔺 단양 떡갈비 맛집 백향담 메뉴판

 

마늘대창떡갈비정식 3인을 주문했어요

대창떡갈비와 약선돌솥밥 된장찌개

그리고 약선 10종 반찬까지

 

앉은자리에서 주문이 가능해서 참 좋았어요

 

 

마늘석갈비정식 1인 22,000원

마늘떡갈비정식 1인 22,000원

막국수,석갈비 세트 44,000~46,000원

흑마늘떡갈비돈까스 14,900원

흑마늘떡갈비치즈돈까스 15,900원

단양마늘석갈비 1일 15,000원

 마늘떡갈비 14,900원

단양 물비빔막국수 9,000원

단양물막국수 8,000원

 


 

단양 떡갈비 맛집 백향담의 모든 메뉴는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먹음직스러운 백향담의 약선 10종반찬들

 

 

직접 끓여가면서 먹을 수 있는 백향담의 된장찌개

 

 

이렇게 크게 나올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작은 된장찌개 세개가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크게 나오다니ㅋㅋㅋㅋㅋㅋㅋ대박

 

보글보글 끓으면서 나는 된장냄새 너무 좋아요

아주 밥도둑!

 

 

새싹인삼도 함께 나왔어요 :-)

 

 

아주 맛있는 돌솥밥

진짜 애정하는 돌솥밥

 

 

마늘 아주 듬뿍

파채 아주 듬뿍

마늘대창떡갈비

진짜 비주얼 끝내줍니다

 

 

흰 쌀밥을 생각하고 열었는데

처음보는 비주얼의 밥이 등장!

곤드레가 듬뿍 올려진 곤드레나물밥

 

우거지나 곤드레 종류들의 나물을 아주 좋아해서

곤드레를 보자마자 너무 좋았어요

 

 

밥을 따로 그릇에 퍼내고 따뜻한 물을 넣고

뚜껑을 닫아주었어요 그리고 밥을 다 먹고나서

이 누룽밥을 먹으면 또 아주 신이나죠

 

 

단양 떡갈비 맛집 백향담의 마늘대창떡갈비

비주얼이 너무나 좋쥬

 

떡갈비 위에 간 마늘과 파채덕분에

비주얼도 좋고 맛도 배가 되었어요

간 마늘 눈꽃같애요

 

마늘덕분에 매콤하면서 달콤했던 떡갈비

 

 

쭈니는 마늘이 안묻어있는 아래쪽을 잘라서 주었더니

역시 떡갈비는 배신하지않아..! 맛있죠 맛있죠

너무나 잘먹더라고요ㅎㅎ

 

약선10종반찬들과 된장찌개, 돌솥밥, 마늘대창떡갈비

진짜 모든것이 아주 완벽했던 단양 백향담에서의 식사

 

아주 푸짐했고 또 정갈했던 백향담의 음식들

 

단양에 방문하신다면 단양 맛집 백향담,

꼭 들려서 식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