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송도공원 할리스 한옥카페/센트럴파크카페 데이트장소추천

by 쭈니쭈니뱅뱅 2022. 6. 17.
728x90
반응형

 

고급진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카페

" 할리스"

📞 032-831-0337

 

 


 

 

 

📍 송도 할리스 한옥마을점 위치정보

 

 

🕘 할리스 송도한옥마을점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 오후 11시

일요일만 오후 10시 30분 마감

 

 

 

바로 앞에 나와 커피를 드시는 분들고 계시고

또 아이들은 열심히 뛰어다니고

 

송도 할리스 한옥마을점 이런 공간 아주 칭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소리도 듣기좋고 바로 옆에 있는 송도공원 (센트럴파크)뷰도 이쁘고,

송도공원 산책 할 수 있는 길목도 있어요!

 

 

 

할리스 송도 한옥마을점의 모습이에요

너무 이뻐서 계속 여기저기서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낮보다는 밤의 모습이 더욱 이쁜 것 같아요!

 

송도카페 할리스, 데이트장소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메뉴판

 

삿뽀로에서 만약 저녁을 먹지않았다면할리스 송도한옥마을점에서 분명 퀘사디아나치아바타를 주문해서 먹었을 것같아요..!!!!

 

할리스에서 이런 음식을 판다는걸 지금에서야 알았어효..

 

 

키오스크가 따로 있어서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됩니다.

 

키오스키가 어렵거나 환불 또는 교환이 필요하다면

직원분을 통해서도 가능하답니다

 

 

카페에 파는 텀블러는 모조리 다 사고싶은건

저만 그런거 아니쥬..?ㅎㅋ

 

 

키오스크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더블초코뚱카롱

물론 마카롱은 쭈니꺼랍니당

 

하지만 도중에 굳이 카라멜맛으로 변경한다해서 교환했어효..

오로지 모양만 보고 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원래 주문했던 뚱카롱인데ㅠ 이게 더 맛있어보이는데..!!!

 

 

얼른 사서 보트를 타러가야했기때문에

지하는 구경하지못했지만 지하까지 있디고해요:-)

 

거의 대부분 사람이 항상 꽉 차있는데

자리는 금방금방 생긴다고해요

 

하지만 평일에 방문한다면 조용히 즐기실수있다해요

 

 

커피 테이크아웃,,

 

 

보트위에서 먹는 마카롱과 커피

너무 맛있어요 >< 크크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안에 있는

한옥마을점 할리스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