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부천 신중동 야장 조개구이 조개찜 모듬해산물 맛집 어부바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20.
728x90
반응형

부 천  신 중 동 역  포 차  술 집

 어 부 바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이내]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6시 ~ 새벽3시 

 

 

부천에서 유명한 해물맛집

제철해산물/조개구이/조개찜

신중동역 해산물포차 어부바

 

 

어부바 입구에 있는 해산물 수조!

해산물이 많이 없네? 생각했었는데

주방쪽에도 아주 큰 수조가 있더라구요

 

그 곳에 아주 한 가득 들어있는 해산물들-

 

 

어부바 들어서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

조명때문에 가게도 따뜻한 느낌도 들고

약간 뭐랄까.. 포차 느낌도 물씬~

 

야외(야장)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저희가 방문 한 날에는 비가 부슬부슬 내렸어서ㅠ

야장은 안하더라구요 아쉽아쉽..

 

날씨가 따뜻하고 선선한봄, 가을에는

늘 야장 웨이팅이 있다고하니까

일!찍! 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뉴판 **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는 메뉴는

조개구이 / 조개찜 / 모듬해산물

 

저희는 애초에 모듬해산물을 먹기위해서

신중동역 어부바에 온 것이기 때문에..

모듬해산물 (29.000원)을 주문했어요

 

점점 어두워지니까 모든 테이블은 꽈악 찼고-

거의 대부분 조개구이와 조개찜을 먹더라구욤

 

조개찜 비주얼이 너무나 좋아보여서

나중에는 조개찜 먹으러와보자 이야기했어요

 

배에서 먹는 느낌도 나고,

바다 앞 술집에서 먹는 기분도 나고

 

 

기본안주로 나오는 양파짱아찌

당근과 고동

 

 

해물에는 빠질 수 없는 참이슬

소오쥬우

 

신중동 모듬해산물 맛집 어부바

 

여러분,, 이것 좀 보세융

해삼, 멍게, 개불, 가리비회, 산낙지, 전복회

이렇게 많은 종류의 해산물이 29,000원이래요..

혜자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듬해산물은 제철에 맞게 나오는거라서

그때 그때 계절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답니다 :-)

 

바다내음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안주가 이쁘게 나오면

사진을 백장 찍을 수 밖에 없짜나요ㅠㅠㅠㅠ

 

진짜 비린내를 느낄 수 없는 싱싱함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다 먹었어요싹쓸이-

 

이 가격에 이 비주얼 그리고 맛까지!

신중동역 해산물 맛집 어부바왜 몰랐지..? 진짜ㅠ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효

 

 

전복회랑 가리비회 그리고 함께 준비되어있는

마늘과 고추 :-) 완전 센스있쮸

 

이러면 소주가 아주 술술 들어갈 수 밖엔..

 

 

해산물의 느끼함을 씻어줄 해물라면까지

딱 먹어주면 완벽한 코스죠 :-)

 

가격은 5,000원

홍합에 새우까지 아주 듬뿍 들어있답니다!

 

 

부천에 사시는데 해산물, 조개찜, 조개구이 좋아하신다면

여기 신중동역에 있는 어부바! 추천드려요 💛💛

너~~~~~무나 추천드립니다

 

또 사람들 대부분 조개구이, 조개찜을 주문해서 먹어서

저희도 조개찜 맛이 너무 궁금해서 조만간 또 가기로했어요 :-)

 

 

신중동 야장 포차
신중동 해산물 맛집
부천 신중동 포차
어부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