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돌멍게, 조개찜 먹으러 또 다시 방문한 부천 신중동 야장 어부바/포차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24.
728x90
반응형

 

 

두달전에 친구랑 갔던 신중동 어부바

그때 모듬해산물을 먹었었는데,

정말 싱싱하고 맛있어서 극찬을 하고

꼭 다시 와서 조개찜 먹자 했었는데

그 약속을 지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 신중동 야장

 

 

위치정보 **

 

신중동역 3번출구-도보 10분이내 가능

 

 

영업시간 **

 

 매일 16시 ~ 새벽3시 

 

 

가게 내부 분위기 **

 

https://jjjjjuu-nii.tistory.com/20

 

부천 신중동 야장 조개구이 조개찜 모듬해산물 맛집 어부바

부 천 신 중 동 역 포 차 술 집  어 부 바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이내]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6시 ~ 새벽3시 부천에서 유명한 해물맛집 제철해산물/조개구이/조개찜 신중동역 해산

jjjjjuu-nii.tistory.com

 

제가 저번에 방문 했을때 쓴 어부바 글이에요

 

가게 내부와 메뉴판 가격

모듬해산물과 해물라면이 궁금하다면

클릭해서 확인해주시면 되요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조개찜 2인, 짜파게티, 돌멍게와 해물라면

주문해서 먹었어요 :-)

 

 

운 좋게도 좀 늦게 방문했는데도 야외자리가

한개가 남아있었어요 :-)

 

 

만화박물관을 갔다가 어부바를 온 거라서

쭈니가 아주 피곤해보이기는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짜파게티는 아주 잘 먹었어요

원래는 청양고추도 썰어서 넣는다고 하시는데

혹시나 매운 고춧가루나 고추가 들어가면

빼주실수 있는지 여쭤보니까 흔쾌히 빼주셨어요!

 

 

짜파게티가 먼저 나오고

거의 바로 나온 조개찜 :-)

2인 조개찜의 비주얼..

진짜 엄청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푸짐 그 차제에요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

조개들도 아래까지 한가득 들어있는

그야말로 혜자 조개찜..

 

매우 아주 많이 만족한 조개찜

어부바 최고..

 

 

 

 

진짜,, 신중동 야장에서 해산물 드실분

어부바 격하게 추천드려요..!!!!!!

부천에서 조개구이, 조개찜이 먹고싶다면

무조건 어부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고

 

조개찜 다 먹고나서 마지막에 사리추가도 가능해요!

하지만 저희는 사리추가 안하고

해물라면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먹고 반했고든요

 

 

엄청난 키조개 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커서 너무 놀랬어효 ㅇ0ㅇ!!!!!!!!!!!!!

 

 

 

돌멍게가 그렇게 먹고싶었던 날이었는데

어부바에는 돌멍게도 있답니다?

 

돌멍게 크기가 진짜 어마무시해요

다른 돌멍게와는 차원이 다른.. 그냥 비교조차 안된답니다?

 

 

진짜 돌멍게..  너무 달고 맛있어요!!!!!!!!!!!!

 

멍게에서도 단 맛이 나는구나.. 하면서 먹었어요 진짜

 

그냥 멍게도 아주 좋아하는데

이제는 돌멍게만 먹고싶더라구요ㅠㅠㅎㅎ

 

 비린맛도 하나도 없고, 그저 달달한 바다의 맛 

 

돌멍게 쏙- 빼먹고 그 안에 소주 채워서 한잔 하는거 아시쥬?

 

진짜 제가 이걸 을마나 하고싶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보니까 그냥 바다에서 먹는 소주맛이었찌만

분위기로 먹는거죠 뭐~~~~~~~~~

 

 

" 신중동포자/신중동야장/신중동해산물 "

 

신중동 어부바,,

저 진심으로다가 어부바 메뉴 도장깨기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듬해산물먹고, 해물라면먹고

조개찜먹고, 짜파게티먹고, 돌멍게 먹고

 

이제 조개구이 가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중동 조개찜 맛집 어부바 

 인정합니다 

격하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