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아이영양제, 어린이 종합 비타민 키즈데이

by 쭈니쭈니뱅뱅 2022. 7. 26.
728x90
반응형

 

필수 영양제 종합비타민

이제는 사탕처럼 맛있게

키 즈 데 이

 


 

 

요즘 또 다시 아침 저녁으로는 서늘하고

낮에는 아주 덥고 그래서

아이들이 감기에 자주 걸리고있어요 :-)

또, 어린이집 유치원 다니는 아이들은

감기걸린 친구한테 감기를 자주 옮아 오는 경우도 많은데

그럴때를 대비해 미리미리 먹어야하는

어린이 종합비타민!

 

쭈니는 기관지가 아주 약한편이라 환절기때는

모세기관지염을 꼭 걸리고 지나가요..

하지만 이 키즈데이 영양제, 비타민을 먹고는

이번 환절기는 그냥 지나갔답니다 :-)

 

 

정말 엄마의 마음으로 모든 아이들이

안아프고 건강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추천드리고자하는 비타민 키즈데이

 

성장기 아이들에게 아주아주 필수인균형잡힌 어린이 종합비타민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다해도 아이가 안먹으면 그만..근데 이 키즈데이 영양제는 새콤달콤한 향기와먹으면 사과맛이 나는 사탕같은 비타민:-)

 

맛도 있고 충분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키즈데이

 

 

여러가지 과일과 채소를 포함해서

꼼꼼하게 선정해서 만든 어린이 종합비타민

키즈데이

 

비타민 A, B1, B6, B12, C, D, E, K,판포텐산, 철, 아연, 망간, 엽산

 

하루에 먹는 영양성분 기준으로 아주 100%를꽈악 채워준 비타민 키즈데이입니다

 

 

키즈데이 종합비타민은 36개월이상 섭취를 권장해요

1일 1회, 1회에 3정

 

한달동안 먹는 양의 영양제인데 유통기한은 굉장히 길어요

 

 

 

 

통도 너무 귀여워요ㅠ 

 

 

키즈데이는 습기가 쉽게 들어가지못하게

이중포장이 아주 잘 되어있어요 :-)

안에 들어있던 비닐을 제거하자마자

키즈데이의 달콤한 사탕의 향기가 올라와요

 

향이 너무 좋아서 저도 한번 먹어봤지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펭귄모양의 키즈데이 영양제

 

제가 실수로 어린이집가기 전에 영양제를 까먹으면

쭈니가 사과사탕 안줬다고 먼저 말을 해주더라고요 :-)

그만큼 맛도 있어서 아이도 꼬박 챙겨먹어요

 

 

씹어서 먹어도 되고 빨아서 먹어도 되는 영양제

 

쭈니는 원래 향과 맛에 굉장히 예민한 아이인데요그래서 좋다고해서 산 영양제를 다 먹지못하고버리거나 제가 먹거나 한적이 굉장히 많아요근데 이 키즈데이는 아주 좋아해서 제가 다 뿌듯해요,,

 

드디어 정착했어요..!!!!!!!!

 

아이 키와 치아건강 그리고 건강까지 도움을 주는 키즈데이

 

 

편식이 심한 아이들의 필수 영양제 키즈데이

 

어렸을때 굉장히 잘 먹어서 포동포동한 쭈니

너무나 귀여웠었는데 요즘에는 편식도 심하고

향, 맛 그리고 새로운 맛에 대한 두려움으로

안먹는 음식도 많아졌어요ㅠㅜ 후

 

쭈니처럼 편식이 심한 아이들한테 필수품인 키즈데이

어린이 종합비타민 키즈데이 한개로 균형있는 영양소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하고 쑥쑥크고 건강해져보아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