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속초관광수산시장 먹거리, 주차장, 영업시간/아이랑 속초여행, 가족여행

by 쭈니쭈니뱅뱅 2022. 7. 20.
728x90
반응형

 

속초여행의 꽃은 시장

속초중앙재래시장 속초관광수산시장

 

 


 

📍 속초시장 위치정보

 

🕘 속초시장 영업시간

 오전 8시~ 오후 24시 

 

 

🚗 속초시장 주차장

대형주차장도 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요

평일은 모르겠는데 주말은 어마무시합니다..

갓길에 주차한 차들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주차단속을 평일 주말 모두 다 하는 것 같았아요

주말에 갔을때 주차단속 하는 모습을 보았답니다 :-)

 

 


 

 

 

크 역시 시장하면 뭐? 바로 떡볶이

이 비주얼인데 안 사고 지나갈순없죠?

떡볶이 살 생각은 전혀 없었으나

여기 분식집 앞에 줄이 쭈욱- 있는 모습을 보니

홀리듯 저도 줄을 서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바이 오징어빵

 

 

너무 귀엽게 생긴 오징어만두

이건 원래 속초시장에 도착하기 전부터

꼬옥 사야지 했던 만두라서 보자마자 바로 겟했어요

 

이거 진짜 완전 맛있어요..

저 세가지 색별로 맛이 다른데

세가지 모두 너무나 맛있어요.. 후

치츠맛, 팥 그리고 매콤한 맛

그래서 다음날 인천으로 돌아가기 전에

또 들려서 샀다는 사실..

 

 

저는 매콤한 맛이 제일 좋았는데

오빠랑 쭈니는 팥이 더 맛있었다했어요

 

 

귀여운 매콤한 맛 오징어만두

 

 

저는 속초시장에서 이 김밥을 가장 좋아해요

쭈니가 배에 있을때 오빠랑 속초에 놀러와서

시장에서 처음 이 김밥을 먹었는데

둘 다 진미채김밥 먹고 반했었어요

근데 어느 다른 시장에 가서 사더라도 이 맛이 안났어요ㅠ

그래서 속초에 또 간다면 꼭 또 먹을테다 했었지요

 

 

오징어순대는 속초여행한다면 필수지요

사람들이 아주 많이 줄 서 있는 곳에 가서 줄을 섰어요

원래는 다른 곳 가서 살텐데 이날은 왠지모르게

줄을 서서 이 집에서 사고싶더라고요?

 

40분정도 줄 서서 기다렸어요.. 너무나 더웠지만..

 

 

줄을 서서 미리 메뉴를 고르고 결제까지 하면 되요

그러면 주문서를 주시는데 그걸 들고있다가

음식 받기 바로 전 제 차례가 올때 그 주문서를 드리면

바로 척척 포장해서 주십니다

 

저희는 오징어순대와 왕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완전 더워보이고 힘들어보였는데

계속 즐겁게 일하시고 물어보는 질문에

항상 웃으면서 대답해주시더라고요

아주아주아주 친철했어요

 

저것봐요,, 저 비주얼을 보고 어떻게 줄을 안서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감자전도 많이들 포장하시더라고요

감자전 보고 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를 바로 저자리에서 갈아서 양념 좀 하고

바로 굽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데 맛이 없을수가 없죠?!!!

아 감자전도 먹었어야했는데ㅠㅠㅠㅠㅠ

 

 

오징어순대 굽는 불판 앞에서 오랜시간 기다려서 그런지

무척이나 더웠어용.. 그래서 포장해서 나오자마자

바로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입 쭉 마시자마자 천국..

 

 

집에 도착하자마자 손발만 씻고 바로 먹었어요

포장이라서 다들 식긴했지만

오랜시간 웨이팅도 했고 배도 너무 고팠고.,.그래서 지쳤었는데

먹자마자 바로 회복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떤 지역이든 시장에가서

시장전통음식 먹어야해요 증말..!!!

 

 

쭈니 저 고사리같은 손으로 함께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점심을 먹고 또 속초시장에 왔어요 :-)

아까도 말했다시피 오징어만두도 또 사고

사기로했던 반건조 오징어도 샀어요

 

 

그리고 쭈니가 먹고싶어하는 회오리감자도 사고

슬러시도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가이야기를 그렇게 좋아하더니만

슬러시도 응가모양으로 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웠는데 이틀내내 시장에서 고생했어 쮸니야 :-)

 

 

 

 

반응형

댓글